A Secret Weapon For 소액결제정책미납

세 번째 정책은 현재 통신요금 미납은 없으나 과거에 통신요금 미납 이력이 있는 경우입니다. 이 정책은 미납 요금이 없어도 결제정책이 나오는 이유중 하나이며,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결제 대행사는 통신 요금에 매우 민감합니다. 통신요금을 신용으로 보기 때문입니다.

두번째 소액결제 정책 뚫는법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현금화하는 방식으로 소액결제 정책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먼저 가장 빠르고 안전한 현금화 방법은 개인 업자와 거래를 하지 말고 허가 받은 정식 업체에서 구매한 소액결제 아이템들을 교환하고 현금을 입금 받는 것입니다.

단, 개인 사정에 따라 미납이 발생할 수 있는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럴 때 정책 또는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가 불가능하게 된 경우 소액결제 정책 우회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단점은 용량이 커서 다운로드 및 설치에 시간이 오래 걸린다는 점 입니다. 따라서 거래전 미리 설치를 해놓으면 빠르게 정보이용료현금화 진행이 가능합니다.

* 휴대폰을 결제 수단으로 등록하기 위해서 이용 중인 통신사에 ‘휴대폰 결제 이용 동의’ 소액결제현금화 를 받아야 합니다.

소액결제 정책이 나오는 이유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기 때문에 한 가지만으로는 설명하기가 정보이용료현금화 어렵습니다.

세븐일레븐이 수수료가 더 싸니 앵간해서는 세븐일레븐에서 하는게 더 낫습니다!

소액결제현금화 하는 방법 중 하나는 상품권을 결제 후 판매하는 것이 있습니다. 휴대젼화 소액결제로 상품권을 구입할 수 있는 사이트는 여러곳이 있습니다.

고액에 전수를 하고 루트를 보장한다는 사람들도 단기간 가능하고 금새 막히는 루트인 경우가 많습니다.

이를 피해갈 수 있는 방법은 수익이 조금 줄어들더라도 상품권 현금화를 진행하는 것입니다.

소액결제 정책의 한 종류로써 현재 또는 과거 휴대폰 통신 요금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를 시도하려고 하면 “정책상 소액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또는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능 합니다" 메시지를 “소액결제 정책미납” 이라 표현 합니다.

구매자와 판매자가 서로를 믿지 못하기 때문에 누가 먼저 인증코드를 보내줄 것인지, 입금을 먼저 해줄 것인지를 정해야 되는데… 이런 쌍방간 네고(협상) 과정이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만족할만한 가격에 판매하기까지 시간이 많이 소요 됩니다.

작성 후 수정 → 방금 추가한 휴대폰을 꾹 누르시어 드래그해서 상단에 올려줍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